|1527|2 일본1박2일여행 찾으신다면? 최신정보를 알려드릴게요.
Qna
    일본 후쿠오카 1박2일 여행 (고쿠라성, 다자이후 텐만구, 캐널시티) 2편
  • 휴양차 온게 아니라 여행차 온거라 좀 빡세게 돌아 다녔습니다. ㅋ 숙소가서 바로 골아 떨어 졌네요. 다음날... 주기용 >< 1박 2일 일정에 크게 고쿠라성, 캐널시티, 다자이후 텐만구 보고 왔습니다. 배값포함 일본에서 약20...
  • 6월초 1박2일 후쿠오카 먹방여행?
  • 6월초 1박 2일로 급 힐링여행 다녀왔었어용 후기가 매우 늦었습니다ㅠ 일본은 오사카만 여러번 가보고 후쿠오카는 처음이었는데요 1박2일로도 충분히 좋았었어요 좀 아쉽긴 했지만ㅠ 7월말에 또 가서 재미나게...
  • (긴글)오늘은 제 최고의 날입니다^^
  • 글고 시험끝나고 하고싶은거 없냐고 하셔서 전 농담반 진담반으로 일본 1박 2일(아키바로)가고 싶다... 그런 애하고 연 끊어서 속 편하고 부모님 하고 다시 사이도 좋아지고 여행도 가고.... 오늘은 진짜 최고의...
  • 급하게 떠난 1박2일 일본여행
  • 아마도 1박2일 일본여행을 와서 신나서 음식이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소바. 너무 담백하고 와사비가 평소에 먹던 와사비랑달라서 독특한 소바를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! 역시 1박2일...
  • 영종도 네스트호텔 좋네요^^
  • 먹으러 일본다녀오고 싶었다는? ㅋㅋㅋㅋ 해외여행 갈때 전날 여기 숙박하면 딱이다라며 엄마들끼리 해외여행도 생각해봤네요 ㅎㅎㅎ 1박2일이 아쉬운 맘들 여행이야기였습니다~ 횡설수설 막썼는데요 …도움되셨음해요...
블로그
    1박2일 오사카 다녀왔어요~^^
  • 9월에 혼자 유럽여행 계획중에, 급 1박2일 휴가가 나서 미리 예행여행겸사겸사 다녀왔어요!혼자여서... 일본은 공사표지판도 너무 귀여워요~ 숙소에서 난바역 나올때마다 마주친 도톤보리강. 1박2일 짧은 일정이기에 너무...
  • 스릴만점 1박2일 여행 1일차
  • 노답인 속도 ㅠ.ㅠ 다음에 여행할때 포켓와이파이나 일본유심침 고려해봐야겠어요 ㅠ.ㅠ 역시 1박2일 사쿠라 여행은 스릴있네요 이제 돈키가서 호로요이나 쓸어담으로 ㅌㅌㅌ
  • 장봉도 1박2일 여행
  • 장봉도 1박2일 여행 망둥어 잡으러가자~~ 일본 열도를 강타하는 태풍 때문에 남쪽에는 바람이 심하게 분다고 하던데~~ 햇볓도 따뜻한 토요일 아침~~ 출근 후 마음이 싱숭생숭지고~~ 불현듯 어디로 바람이나 쒜러 가야겠다는...
  • [청라하나투어]일본 대마도 1박2일 캠핑! 올포함 239.000원 !
  • [하나캠핑] 2015 대마도 캠핑 페스티벌 1박 2일 부산에서 출발하는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!! (청라... 회원님들~여행 궁금하시면 "청라하나투어"로 문의주세요^^ 032.715.5214 << tip: 평일엔 9시부터 7시까지...
  • 일본 1박2일 후기 2탄
  • 이글을 쓰면서 자랑질 같기도하고 일본여행을 부축이기도 한것 같아 조심 스럽습니다. 먼저 일본이 잘 살수밖에 없는 이유를 제 주관적으로 말씀 드려볼께요. 첫째 검소함.. 일본인들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대다수가 옷, 집...
뉴스 브리핑
    1박 2일 자유, 남편에게 주는 선물 여행 일정...체크 정중히 부탁드립니다
  • 번역기도 사용 못하면서 자유여행, 이게 얼마나 한심한건지에 대한 일침에 속상하지만 공감했고 후쿠오카...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에 3월 26일(토) 출발 1박 2일로 후쿠오카에 갑니다. 저 혼자, 그리고...
  • 나고야 1박2일여행
  • 오사카에 이어 나고야에 도전합니다.역시나 이번에도 저비용+고효율을 추구하는 1박2일 주말여행입니다.... 나고야 역에서 10분 거리라는 모 비즈니스 호텔입니다.한 네 다섯 분께 길을 묻고 물어 겨우 도착했습니다.일본인...
  • 거제 통영 여행 - 소매물도까지 1박2일 총정리♡
  • 1592년 8월 14일 조선 수군과 일본 수군 간의 해전에서 이순신 장군이 이끌던 조선 수군의 승리를 기념하기... ^^ 주소 : 경상남도 통영시 당동 1-3 전화번호 : 055-650-4683 거제 통영 여행 네 번째 : 울산다찌 1박2일 여행에 술과...
  • 12월 특별답사지 "일본대마도 1박2일"답사 안내 공지합니다...
  • ◆일본대마도 1박2일 특별답사◆“대마도 박사님”의 특별강좌와 함께하는 대마도1박2일 가족여행.... ◉접수기간: 9.7(월)~9.18(금) 오후5시까지 ◉답사기간:♣1차:12.12(토)~12.13(일) 1박2일 ♣2차:12.19(토)~12.20(일) 1박2일...
  • 가족끼리 일본 1박2일 여행가려면 얼마나 있어야될까요?
  • 엄마.저.동생 해서 셋이서 일본 당일이나 1박2일러 여행다녀오려는데 동생이 고3이라 수능끝나고 다녀오려해요! 1박2일기준으로 넉넉하게 쓰려면 얼마정도 모아두는게 좋을까영 ㅜㅜ? 그리구 어디가좋을지도...